728x90
반응형

 

 

 

[두번 (트 와이스) "팬시"가사]

[1 절 : Nayeon, 미나 , 모든 ]
지금 하늘 구름 색은 열대, 그래
저 태양 빨간 빛 네 두 볼 같아
오, 나는 유일한 사람 말해, 자기의
I 공상 당신은 내가 공상 당신, 당신을 공상
(2 회!)

[2 절 : Jeongyeon은, 모모 ]
그것은 위험 따끔 해 에어리얼 장미 같아
괜찮아 조금도 난 겁나지 않아
더 세게 꼭 잡아 내 손을
좀 위험 할거야 더 위험 할거야 아기

[중고 코러스 : 사나, Tzuyu ]
달콤한 초콜릿 아이스크림처럼
녹아 버리는 지금 내 기분 너무 아름다운
깜깜한 우주 속 추론 반짝이는
저 별 저 별 그 옆에 큰 네 별

[코러스 : Nayeon, Jihyo , 모든 , Dahyun ]
거기 너 내가 멋진 당신에게
아무나 원하지 않아
이봐, 난 당신을 사랑 (러브 야!)
그래 너 내가 공상을하면
꿈처럼 행복해도 돼
'나는 당신을 필요로 원인 (뭐?)

[후 코러스 : Chaeyoung, Nayeon , Jeongyeon , 모모 ]
팬시 당신, 우
누가 먼저 좋아하면 어때
공상 당신, 우
지금 너에게로 갈래
팬시, 우

[운문 3 : Dahyun, Chaeyoung ]
매일 매일 난 정말 아무것도 못 하네
오 내, 메이데이 이러다 큰일 낼 것 같은데
뱅 뱅 머리가 홀린 듯 리셋이 돼
어쩌면 파운더이게 맞는 건지 몰라 SOS

[4 절 : Dahyun, Jeongyeon , 미나 , Chaeyoung ]
수영 수영 너란 바다에 잠수함이 돼
매일이 생일 달콤 해 너와 나의 환상
Dream dream 마치 꿈 같아 볼 꼬집어 봐
요즘 나의 상태 메 세진 랄랄라 baby

[사전 코러스 : Sana, Tzuyu ]
달콤한 초콜릿 아이스크림처럼
녹아 버리는 지금 내 기분 너무 아름다운
깜깜한 우주 속 추론 반짝이는
저 별 저 별 그 옆에 큰 네 별

[코러스 : Nayeon, Jihyo , 모든 , Dahyun ]
거기 너 내가 멋진 당신
아무나 원하지 않아
이봐, 난 사랑 you 너 (Love ya!) 그래
너 I fancy you
꿈처럼 행복해도 돼
'Cause I need you (What?)

[후 코러스 : Chaeyoung, Nayeon , Jeongyeon , 모모 ]
팬시 당신, 우
누가 먼저 좋아하면 어때
공상 당신, 우
지금 너에게로 갈래
팬시, 우

[브릿지 : 미나, 사나 , Nayeon , Jihyo ]
연기처럼 훅 사라질까
늘 가득히 담아 널 두 눈에 담아
생각만으로 포근 해져
몰래 뒤에서 안아 널 놓지 않을 래

[코러스 : Nayeon, Jihyo , 모든 , Dahyun ]
거기 너 내가 멋진 당신에게 (팬시 당신이)
아무나 원하지 않아 (워, 워, 워)
이봐, 사랑해 (사랑해!) 그래
너 I fancy you
꿈처럼 행복해도 돼
'나는 당신을 필요로 원인 (뭐?)

[포스트 - 코러스 : Chaeyoung, Nayeon , Tzuyu , 사나 ]
팬시 당신, 우
누가 먼저 좋아하면 어때
공상 당신, 우
지금 너에게로 갈래
팬시, 우

 

 

728x90
반응형

+ Recent posts